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라쿠텐 입점 홍보문
    2010년 11월 19일 06시 49분 03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라쿠텐 입점안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쿠텐 출점 플랜

    인터넷 쇼핑몰이라 실현할 수있다! 적은 예산으로 시작하는 인터넷 판매를 시작해 보지 않겠습니까? 낙천 시장에서는 점포 고객의 취급 상재 입찰 규모, 매출 목표에 따라 최적의 출점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출점 가이드북을 확인 하시고, 문의 사항, 상담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EC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점운영까지의 흐름-신청으로부터 최단3주에 넷샵이 개업됩니다-

    검토, 점포 만들기, 점포 운영 각각의 단계에서 전담 컨설턴트가 확실히 써포트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개점 매출 UP에 연결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쿠텐 써포트 체재

    낙천시장 계약 전에 점포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국에 걸쳐 완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즈인조이 라쿠텐 지원프로그램

    *한글 및 영어/중국어 등으로 관리가능한 관리페이지 제공.  
    *초기셋팅(판매예정 상품에 맞는 샵 탬플릿 적용, 거래 단계별 자동 메일셋팅, 회사소개와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셋팅 등)과 운송관련 셋팅을 지원.
    *사업자개설과 라쿠텐심사를 위한 써포트 및 예산에 맞는 사무실 검색과 추천.
    일본어 예문집 제공: 「클레임 및 주문-재고관련-납기관련-야후옥션관리 등」 온라인 거래와 메일거래에서 발생했던 100여건이상의 실제케이스로, 한글 코멘트와 문장연구, 거래관행 등이 망라된 일본어 예문집.
    도메인 할인가
    (※1)제공(com도메인 980엔/1년, jp도메인 2980엔/1년)
    *050일본전화번호와 한국 무제한 착신서비스 50%할인가 제공
    일본사업자등록 및 본인 은행구좌 개설지원(법인아닌 개인사업자가능/단기체재 외국인 가능)
    *일본 투자경영비자 상담,지원.
    *비즈인조이 직영 윰스튜디오 촬영실비지원, 윰아카데미 온라인무역 교육(매주 토/일요일)
    비즈인조이 직영 하우스텔 할인가 임대(오사카, 고베, 요코하마 소재)
    *대량화물 국제운송을 위한 비즈팩
    (※2)이용가능(직판프로그램 회원전용)


    (※1)회원에게 제공하는 도메인 할인가격: 일본 직판매프로그램 회원에게는 도메인취득과 유지비용을 아래와 같이 적용(취득 비용 및 연간비용)

    . com .... 950 엔 . jp .... 2,980 엔 . info .... 950 엔
    . net .... 950 엔 . org .... 950 엔 일본어. jp .... 651 엔

    (※1)대량화물 국제운송을 위한 비즈팩: 한국과 오사카/도쿄간, 컨테이너베이스가 아닌 훨씬 적은 분량(100kg 이상)을 3~4일 이내 배송할 수 있는 선편운송.



    자주있는 질문(FAQ)

    Q아직 회사를 만들고 있지 않습 니다만, 자료 청구됩니까? ?

    A누구나 자료 청구를하실 수 있습니다! 부디 향후 추천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상품 입점시 본업으로하고있는 사업 (개인 사업자 또는 법인)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Q컴퓨터가 너무 자신이 아니라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습 니다만 문제 아닐까요? ?

    A안심하십시오. 출점을 검토 여러분 주신 질문의 많은 컴퓨터 작업이나 홈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하겠습니다. 사실, 라쿠텐에 출점하는 사람의 절반 이상이 인터넷 쇼핑몰 제작이 처음입니다. 라쿠텐 시스템은 어느 정도 포맷할 수 있고, 상품명, 가격, 설명, 이미지 등을 차례로 넣고 나가는 것만으로 상품 페이지가 완성 시스템으로되어 있습니다. 익숙해진 것이 이미 만들어 지식이있는 사람은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만들어 주시는 일도 가능합니다.

    Q중 제품의 인터넷 판매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어떻습니까? ?

    A어떤 제품도 판매 방법에 따라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라쿠텐에서는 갑옷과 고양이 모래 등의 틈새 상재에서 편의점이나 슈퍼에서도 살 수있는 친근한 제품, 저렴한 가격 원자재, 보석 같은 높은 가격 상품도 팔리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도 낙천 시장에서 파는 방법을 담당 EC 컨설턴트로부터 어드바이스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