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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물류센터-일본 온라인판매/배송대행
    2011년 01월 05일 15시 09분 16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업무안내】

    1. 통관 수속 및 화물 인수 후 물류센터까지 운송 방법
    1-1. EMS(30kg까지), DHL(30kg 이상, 할인계약필요) 해상/항공등으로 물류센터까지 운송합니다.
    1-2. 부산항까지 국내운송 후, 하코비(hand-carry)편을 통해 오사카항이나 고베항을 통한 통관 후 물류센터로 운송

    2. 일본 국내 택배(사가와/구로네코야마토)편으로 발송 대응 및 재포장
    2-1. 고객별 구분해서 박싱(Boxing)된 상태로 물류센터 도착, 리패킹(Re-Packing)없이 바로 고객에게 배송
    2-2. 고객별 구분없이 도착된 화물을 분류/리패킹 후 고객주소로 배송
    2-3. 물류센터 경유없이 고객에게 직접 전달되는 경우:  처리수수료없음


    3. 톤단위 보관에서 컨테이너 분량까지 가능
    →500kg사이즈/1000kg사이즈/3000kg사이즈 용적무게를 기준으로 물류창고 스페이스 지정

    물류센터 용적사이즈 : 비즈인조이 물류센터 보관 사이즈

    용적무게(사이즈)계산

    가로ⓐx세로ⓒx높이ⓑ/6000

    500kg사이즈=가로x세로x높이가 각 145cm인 박스사이즈
    1000kg사이즈=가로x세로x높이가 각 185cm인 박스사이즈
    3000
    kg사이즈=가로x세로x높이가 각 263cm인 박스사이즈

    ※계약한 용적무게안에서는 작은 박스로 나누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Show Room역할 가능하며, 오프라인 영업가능.
    →다양한 일본 판매루트를 개발하며, 카다로그 통신판매에서 도매업체의 컨택에 이르기까지 대응.

     




    오사카센터 주소지:
    大阪市西成区天下茶屋1-3-1
    효고센터 주소지: 兵庫県西宮市3-56

    일본물류센터를 준비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일본 지사를 가진 것과 동일한 효과를 봅니다.

    대형사업자(1000개이상의 상품과 오버츄어광고 월15만엔이상 집행)인 경우,직판매 한국배송으로는 평균매출액 월 200만엔 전후가되나, 일본 물류센터를 이용 해 일본내 배송인 경우는 600만엔 전후로 2.5배 이상 매출의 향상이 있습니다.

    ※대형사업자: 1000개이상의 상품과 오버츄어 광고 월 15만엔 이상 집행으로서, 현실적으로  BizShop과 라쿠텐만이 대형사업자용 쇼핑몰로 적합합니다.



    잡화
    상품전시는 물론, 오프라인 판매, 쇼핑카다로그 판매도 가능합니다.


    인테리어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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