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개별상품 직수출 판매에 대하여
    2008년 11월 30일 23시 44분 0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l 개별상품 직판매
    의사・변호사만이 전문직이 아닙니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무역도 평생 업으로 할 수 있는 전문직입니다.
    게다가 수입과 수출을 병행한다면 경기의 변동에도 영향을 받지않는 안정된 직업으로서 전문지식과 상품개발 능력에 따라서는 대단한 수익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학교를 졸업하는 젊은이들은, 어렵고 저임금인 취업으로만 노크하지 마시고 진정한 전문직인 온라인무역에 도전 해 보십시요.!!

    Bizenjoy 온라인무역을 통해 자신이 프로듀스한 상품이 직접 해외로 팔리는 경험을 하고 싶지 않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정한 1인기업이자, 전문직의 첫걸음인
    온라인무역 '개별상품 직판매'

    . 단 하나의 상품이라도 손쉽게 일본으로 직판매할 수 있습니다.

    . 상품에대한 일본선호도, 판매가능성을 먼저 확인하여, 향 후 자신의 전용샵과 직판매 프로그램에대한 플랜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신 상품의 성격에 따라, 「비즈인조이 직영샵」이나 「전문회원 BizShop」으로 소개. 원화 고정가격 공급이나, 판매가격대비 수수료베이스 공급등 설정할 수있습니다.


    2010년 5월 현재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상품 직판매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아래는 이전 서비스 참고입니다.

    「상품판매의뢰 및 상품소개」를 통해 아래와 같이 상품의 성격에따라 '야후재팬 경매'와 직영 Bizenjoy Shop에서 판매하거나 혹은 회원사 '전문 BizShop'에 소개합니다.

    야후재팬 경매이용
    단일품목 출품:
    1종류당 9개까지의 상품을 출품할 수 있으며, 한개라도 낙찰되지 않는 경우 최대 4주간 출품이 가능합니다. (한개라도 낙찰되는 경우는 나머지 수량이 있더라도 출품이 종료되므로 재출품해야합니다)

    상품화면 구성비용: 10,000원 판매할 상품의 최초 1회만 지불하는 금액으로서 재 출품시에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상품화면 구성에는 간단한 일본어 번역도 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상품 설명 혹은 부가설명이 많은 경우 「번역/검수서비스」를 이용해야합니다.

    처음출품요청료: 현재 무료 서비스 중
    재출품요청료: 5,000원(낙찰여부에 관계없이 지불) 상품의 재출품 요청료는 1건당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1건은 9개의 상품까지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낙찰시 메일관리 및 발송을 위해 처리수수료: 1000엔+야후수수료9%(1만엔이상의 낙찰가/송금수수료포함)~15%(1만엔미만의 낙찰가/송금수수료포함)를 공제

    복수품목 출품: 계약 업체를위한 서비스로서 10건단위로 출품하며, 최저 처리수수료율을 적용합니다.

    비즈인조이 관리자의 판단으로 두개 이상의 카데고리에 등록하는 경우는 추가비용없이 출품됩니다.

    직영 Bizenjoy Shop 이용
    비즈인조이 직영샵은 원칙적으로 비즈인조이에 '원화공급가'를 설정하여 납품하는 것입니다.
    직영샵을 통해 처음 거래를 시작 한 후 BizShop이나 사업자용쇼핑몰을 신청할 수 있고, 야후재팬이나 라쿠텐등에 개별상품만을 등록해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인조이 직영샵에서 제작한 상품의 번역내용과 그래픽은 비즈인조이의 소유입니다.



    회원사 전문BizShop으로 소개
    상품의 성격에 따라 신청하신 상품을 '회원사 전문BizShop'으로 소개합니다.

    '회원사 전문BizShop'은 자체 수수료체계를 통해 직판매서비스를 하거나, '비즈인조이 직영샵'과같이 원화공급가를 설정하여 공급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원사 전문BizShop'은 해당상품의 판매에 전문성을 가지고 독자적인 홍보를 하는 업체이므로, 비즈인조이 직영샵에비해 유리한 수수료조건과 판매실적을 가지는 경우가 많고 몇 개 단위의 상품이라도 라쿠텐등에 등록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화면 구성에 대하여

    상품화면구성이란, 판매를 위한 상품 설명, 안내글등을 번역하고 이미지내에 글자를 삽입하는등의 일련의 작업을 말합니다만, 통상 번역작업만을 의미하기되합니다. 번역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번역: 워드화일 A4, 12폰트 바탕체 기준 5만원(자체 번역시 일본인 스텝의 검수만 적용하여 2만원), 검색용 태그 단어 도출
    2. 상품화면 등록: 직접 등록시 무료/등록 대행시 건당 1만원

    개별상품 판매 및 야후경매 단품출품에는 사전에 상품 화면구성이 완료되어 있어야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