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일본직판매-미입금등으로인한 주문삭제, 주문내용 변경
    2010년 12월 10일 14시 25분 3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미 입금 등으로 인한 주문 삭제

    고객이 미입금한 내역이 경우에 따라서는 카라멜로부터의 억세스가되어서, 한달 후 카라멜 수수료가 3.5%가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미입금고객에 대해서는 입금예정일 이후에는 캔슬 사실을 메일로 보내고, 관련 데이터를 삭제바랍니다.
    ※비즈인조이에서는, 화면에 보이는 일본어 관리자 화면을 한국어/중국어/영어 등으로 변경해서 관리하게 셋팅해드립니다.


    3. ID번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수주내용 확인"팝 업이 뜹니다.

    수주내용을 편집한다(受注内容を編集する)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다시 나타납니다.


    제일 아래의 삭제(削除)버튼으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에 해당하는 것이므로, 다음과 같은 메일을 먼저 보내기바랍니다.

    【샵 이름】 ご注文キャンセルのご連絡


    この度は、샵이름をご利用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先日ご注文分のご入金をお待ちしておりましたが、
    ご注文から既に1週間が経過いたしましたので
    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が、今回は一旦キャンセルと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どうぞご了承くださいますようお願い致します。

    ご不明な点などございましたら、お気軽にお問い合わせ下さいませ。

    これからもお客様に喜んでいただけるような商品をたくさんご紹介したいと思っております。
    今後とも【샵 이름】を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
    샵이름
    〒557-0011
    주소
    도메인명
    E-mail:이메일주소
    ======================================================


    주문물품을 추가할 때

    위와 동일하게, 수주내용을 편집한다(受注内容を編集する)를 클릭하고 추가등록(追加登録)버튼을 클릭하면 팝업화상이 나타납니다.


    추가할 내용을 카데고리, 상품, 옵션 순으로 정리해서 추가(追加)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기존 주문 상품을 삭제하고, 다른 상품을 추가할 때

    먼저 기존 상품 주문을 무효화 시켜야합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합니다.
    주문자가 카라멜샵을 통해 도쿠도쿠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이므로, 구입자GMOとくとくポイント(도쿠도쿠포인트)가 변경된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팝업의 갱신확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변경화면이 뜨게됩니다. 이제 추가할 상품을 등록하시면됩니다.


    추가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같이 삭제된 내용과 추가된 내용이 보이게됩니다.
    이런방식으로 또 다른 변경내용이 있으면 순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갱신버튼을 누릅니다.

    ※상품이 변경되더라도, 필히 관련 입금안내 메일을 다시 보내야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