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쇼핑몰(아마존재팬, 라쿠텐) 관리대행 서비스 (수정일:2020년3월26일)2016년 06월 30일 03시 54분 03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이 글은 2020년 03월 25일 19시 23분 51초에 마지막으로 수정되었습니다.작성자: Glosens
일본 쇼핑몰 관리 프로그램은 일본어와 일본 온라인 거래환경에 익숙치 않아도, 판매자(본사)는 상품의 사입과 배송관리만 신경쓰면 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혼자서도 쇼핑몰 운영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관리 프로그램은 개별로 선택하여, 필요 부분만을 선택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를 동시 이용하시는 경우 할인이 있습니다.
쇼핑몰, 아마존재팬, 라쿠텐 관리대행
1. 판매자 어드민(Admin) 관리
주문관리, 게시판 관리+일반 고객응대 메일관리 및 기본적인 메인페이지 관리를 대행합니다.월 비용:50,000엔(주문관리 월100건 미만 / 게시판+고객응대 월50건이내)
1-1. 주문관리:일본 쇼핑몰은 주문 전과정이 메일로 진행됩니다.
- 고객 주문접수메일, 구매에서 배송까지 안내 메일,
- 결제 촉탁메일(은행미입금인 경우)
- 결제확인메일 및 발송예정일 고지※ 재고가 없어 발송되지 못하거나 거래 취소가 일어난 주문에 대해서는 1/2건으로 간주하여 카운트합니다.
1-2. 게시판/기타 고객문의 대응:게시판의 문의 내용과 고객 문의 메일에 대해서 본사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1-3. 상품 페이지의 수정, 이벤트 등 배너 제작과 일본어 키워드 작업 및 설정 등 유무상 번역, 페이지 제작
1-4. FAQ 내용과 이용가이드 수시 보완,
2. 물류 관리대행
기존 관리대행 업무에서 '주문관리, 게시판 관리, 고객응대용 메일관리' 부분을 제외한 발송관련 응대만 담당하는 경우
월 비용:50,000엔
- 발송안내 및 송장번호 안내 메일
- 배송상황 문의시 답변
- 클레임의 대응3. 고객 CS전화응대
3-1.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월50콜(Call):▶2만엔/월 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추가 콜수는 건당 500엔, 전화를 걸어 전달하는 경우도 건당 500엔이됩니다.
3-2.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10시~4시:▶업무량에 따른 견적/월 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콜(Call)수 관계없이 10시~12시, 1시~4시까지 전화응대 후 070 전화나 전용 게시판/메일을 통해 전달합니다. 일본 휴일과 토, 일은 쉽니다.4. 사이트 기본관리+물류 관리대행+고객전화 CS대행
통상은 주문관리에서 발송 및 물류관리, CS대행 까지를 하나의 패키지로 서비스를 구성하는 경우 별도 견적을 냅니다.
참고 일본 쇼핑몰, 아마존재팬, 라쿠텐 판매대행 http://bizsense.tistory.com/176↗
참고 SEO(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한 마켓팅 관련 내용 http://bizsense.tistory.com/224↗
배송 대행
보통은 송장도 붙인 포장 완료된 화물을 큰 박스로 오사카까지 EMS등으로 배송하시면 당일 택배 접수시켜 배송합니다. 운송장은 별도 보내드립니다. 운송장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의뢰 주소지는 엑셀등으로 별도 보내주시고 주소지별 마크를 지정 해 주시기바랍니다.
1. 일본택배를 이용하시려면 월간 예정수량으로 환산한 (보증금)과(실비용 예치금)이 필요합니다.
-실비용 예치금은 배송대행 건당 처리수수료(피킹수수료), 택배 실비용, 통관시 드는 세금, 추가 사이즈 창고 임대비용, 주소지서비스 월간 비용 등에 사용됩니다.- 오사카 물류센터에 도착한 화물의, 재배송하는 형태에 따라 처리비용이 결정됩니다.
①단순 송장 교체 후 일본재배송
②박스 교체 혹은 재포장 후 재배송
③여러 상품을 한곳으로 모아 묶음배송2. 할인가 택배, 메일빙 요금:http://bizsense.tistory.com/370 ↗
※ 클릭포스트 우체국 메일빙은 시스템 상 대량 화물(수백통에서 천통이상)을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비즈인조이에서는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대량 화물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하여 저렴한 비용에 대량 발주도 가능합니다.
통신・전화응대 CS
1.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월50콜(Call):▶2만엔/월 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 추가 콜수는 건당 500엔, 전화를 걸어 전달하는 경우도 건당 500엔이됩니다.
2.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10시~4시:▶업무량에 따른 견적/월 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 콜(Call)수 관계없이 10시~12시, 1시~4시까지 전화응대 후 070 전화나 전용 게시판/메일을 통해 전달합니다. 일본 휴일과 토, 일은 쉽니다.3. 통신서비스(국내에서 이용가능, 전화응대 서비스에는 050 전화응대 서비스 필수)
* 050착신 전화번호:▶24,000엔/연간
* 03번호 무선인터넷 방식 착발신 전화
* 03, 06 등 전국 일본전화 착발신전화
03도쿄, 06오사카 등 전지역 전화번호 가능, 유선인터넷으로 연결하여 더욱 깨긋한 음질의 착발신 전화, 키폰전화로 원넘버 다중 전화기 이용등 부가서비스 가능* 전자팩스 서비스: ▶15,500엔/초기비용(충전금 4,000엔, 일본 전국 팩스번호 포함)
유료광고 관리
유료 키워드 광고 관리:
*오버추어광고, facebook 광고, 구글 광고의 관리와 키워드 변경 및 적정예산 제안
*운영 쇼핑몰의 SEO분석과 Sitemap.xml 생성 및 제출/매 2개월 단위, 구글 analytics 설치 및 리포트
*운영 쇼핑몰에 맞는 최적의 키워드 생성과 메타 스크립트의 생성, 월별 급상승 키워드를 리포트하여 최적의 비용대비 광고 효과 프로모션SEO 관리
모든 SEO검색엔진 최적화는 Google에서 만든 가이드 라인을 따라 충실히 대응하는 것이 첫째이며, '설치형 비즈샵'과 '블로그형 일본쇼핑몰'을 사용하는 회원사에게 다음의 SEO관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최적화 기본형:1회계약 중요페이지 중심으로 작업, 일본 중요 검색엔진 등록과 서버 셋팅, 구글(Google)에서 권장하는 SEO대책 교육
키워드 리서치/분석 및 제안
중요페이지 meta-tags 최적화
플래쉬, 이미지 파일 최적화
인코딩 / DNS문제 해결
Broken Links 수정 및 개선
Sitemap.xml 생성 및 제출
구글 analytics 설치
중요검색엔진등록 신청 – 구글/야후재팬
검색엔진등록 후 이메일 리포트 발송
ⓗ 최적화 고급형:1회계약 운영 쇼핑몰에 맞는 최적의 키워드 생성과 메타 스크립트의 생성, 월별 급상승 키워드를 리포트하여 최적의 비용대비 광고 효과 프로모션
경쟁업체 분석 및 벤치마킹
키워드 리서치/분석 및 제안
최적의 키워드 추출
모든 웹페이지 meta-tags 최적화
웹사이트 파일 구조 최적화
Robots.txt 생성 및 관리
플래쉬, 이미지 파일 최적화
인코딩 / DNS문제 해결
Broken Links 수정 및 개선
Sitemap.xml 생성 및 제출
리치스니펫(rich snipet)을 통한 서비스/제품 검색노출
웹사이트/쇼핑몰 저작권(authorship)등록
구글 analytics 설치
중요 검색엔진등록 신청 – 구글/야후 재팬
검색엔진등록 후 상세리포트 이메일 발송
매월 검색엔진등록현황 및 마케팅 리포트 이메일 발송
ⓘ 최적화 상위노출 관리형:월간계약
모든 페이지에 대해서 검색엔진등록 후 관리 기간동안 집중 유지관리합니다.
ⓙ 일본 링크빌더 업체 활용: 3개월단위 계약
단기간 순위를 높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당 외부 링크 전문업체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16456)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52 (매산로2가, 대주파크빌) 대주62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800-5363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수원팔달-02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일본쇼핑몰 관리대행・CS > 일본인 스텝업무지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판매 쇼핑몰, 카다로그 및 통신판매- 0120 무료전화 대행과 해외(한국 등) 에서 자체 시스템 구축하기 (0) 2013.10.11 일본쇼핑몰을 위한 가상오피스(주소지, 일본전자팩스 / 일본전화도쿄03번호/0120 무료전화 대응) (0) 2013.02.18 일본쇼핑몰을 위한 '일본어 문장 예' (0) 2011.05.23 일본인 스텝 업무지원 서비스 (0) 2008.12.01 다음글이 없습니다.이전글이 없습니다.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