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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쇼핑몰 오버추어광고-광고 클릭(사이트 방문)증대를 위한 "상품-대상-어필"
    2011년 12월 15일 14시 47분 34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제목과 키워드에 호소력이 있는지?

    키워드는 세일즈맨. 그렇게 생각하면 광고 (제목 설명 URL)는 "윈도우 디스플레이" 또는 "세일즈 토크"입니다.

    따라서 광고를 만들 때 가게 즉 Web 사이트에 유치하기 위한 매력적인 "선전 문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제작에는 많은 포인트가 있습니다만, 우선 아래의 세 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 광고문의 (특히 제목)에 검색어를 포함
    ● 경쟁사에 뒤지지 않는 "소구 포인트"를 찾아내 광고문 포함
     
    ● 구입, 자료 청구, 회원 등록 등의 행동을 촉구 구체적인 표현을 포함 

    이들을 염두에두고 만들지 않으면 아무도 클릭되지 않는 자기 만족의 광고가되어 버립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면, "산악 자전거 구매「マウンテンバイク 購入」"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서,

    키워드 "산악 자전거 구매"검색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가 표시되었습니다.

    참고) 화면은 이미지입니다.

    여기에 등록되어 있던 것은 다음과 같은 타이틀과 설명문입니다.
    제목 설명 예문 (1)
    주) 위의 예는 실제 데이터가 아닙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산악 자전거"라는 야외 자전거를 찾고 있는데, 표시된 제목 설명문에는 "한정 30 대"라고는 되어있어도, 자전거인지 여부조차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클릭하고 싶은 행동과 구매 의욕을 부를 수 없는 것입니다.

    클릭이 증가하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고객 눈높이에 맞추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는 무엇인가? (팔고 싶은 상품)", "손님은 누구인가? (대상)", "타사에 비해 강점은 무엇인가? (어필)" 생각하고 그들을 광고 (제목 설명) 에 포함하도록 해야합니다.

    위의 포인트를 근거로해서,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제목 · 설명문이라면 어떻게할까요?
    제목 · 설명 예문 (2)
    주) 위의 예는 실제 데이터가 아닙니다.


    이 제목 설명은
    · "서비스는 무엇인가? (팔고 싶은 상품)"= 산악 자전거 · "손님은 누구인가? (대상)"= 여성 (20 ~ 40 대) 남성에 어필도 가능 · "타사에 비해 강점 무엇인가? (어필) "= □ □ 사의 차종이 풍부한

    등 "소구하고 ​​싶은 내용" 즉 "가게의 장점"이 제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검색어 "산악 자전거 구매「マウンテンバイク 購入」"가 제목과 설명에 있는 점도 볼드 (굵게) 표시로 구분하였습니다.

    이와같은 "상품-대상-어필"의 예를 참고로 여러 연구하여 효과적인 제목과 설명을 만들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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