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양복 인터넷 쇼핑몰을 개업하고 2 개월입니다. 오버추어 광고 유치에 대한 고민 ..2011년 01월 09일 15시 13분 53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작성자: Glosens
양복 인터넷 쇼핑몰을 개업하고 2개월입니다. 오버추어 광고 유치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의류 사이트 (주로 남성, 카라미샵)을 시작하여 약 2 개월이 지났습니다. 개점 후 1 개월 동안 SEO 대책과 상호 연결을 하고, 야후 카테고리 등록 제품 업그레이도 필사적으로 해, 첫번째 달 액세스가 50 ~ 70 명 정도였습니다.
5 월부터는 오버추어 광고 5000엔을 시작하여 조금씩 접근이 올라 현재 하루 120 ~ 140 명 정도의 유치입니다.
대략 200 명에서 250 명의 내점에 1 개 주문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이 초보라서, 현재의 숫자가 좋은 건지 나쁜 건지 판단이 자세히 알 수 없습니다. 객단가 8000 엔 정도인데, 오버추어 5000 엔부터 2 만엔으로 올리는 방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금액이 4 배이라 유치도 4 배라는 뜻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 현재 매출이 4 월 오버추어없이 5 만엔으로 5 월부터 5000 엔 오버추어(オーバーチュア)을 시작하고 25 일 현재 16 만엔입니다. 좋은 건지 나쁜 건지 ... 앞으로 점점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더 유치가 필요하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 잘 부탁드립니다.
숫자가 좋은지 나쁜지는 이런 계산을합니다.
만일 오버추어 입찰가 10 엔, 200 명 중 한 명이 주문 한다면, 한 사람에 파는데 2000엔의 광고비입니다. 이는 구입 비율이 낮다는 반증입니다. 오버추어광고를 통한 물품 판매라면 100 명 중 한 사람 구입이라도 낮은 정도입니다. 낮은 원인은 아마도 키워드 설정이나 사이트에 문제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키워드 설정은 키워드와 광고를 연구해서 "구입 목적"으로 고객을 모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洋服양복"를 입력하는 사람은 양복에 대해 알고 싶다는 사람이 사고 싶은 사람보다 압도적으로 많지만, "洋服 通販양복 판매"라면, 분명히 옷을 사기위해 검색하는 사람입니다.
광고료를 올리면 그만큼 유치가 오르는 지 여부에대해서는, 그만큼 키워드를 늘리면 당연히 비례해서 고객유치는 오릅니다.
추가로 다음의 내용을 검토바랍니다.
* 키워드 선정은 최적입니까?
* 광고 문구는 적합합니까?
* 링크는 최적입니까?
* 품질 인덱스에 맞게 단가설정을 세밀하게 하고 있습니까?
특히 판매하고자하는 상품군에 적합한 광고문구도 중요합니다. 일본인일지라도 작문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이 있듯이, 좋은 광고문구는 집객과 판매효율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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