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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후재팬(Yahoo Japan) 검색어에 효율적인 bizenjoy.jp
    2010년 07월 13일 13시 36분 58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bizenjoy.jp 은 일본직판매를 프로모션하기위해 제작된 기능형 사이트(카라멜샵과같은 게이트형 쇼핑몰)입니다.

    주요 메뉴로는 개인트레이딩(個人トレーディン), 샵(ショップ)으로서 다음과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ショップ 메뉴 : 회 원사 사이트형 쇼핑몰의 상품DB를 일괄 해당 카데고리에서 노출시켜 상품주문시 직접 회원사 샵에 이동되어 하게됩니다.
    個人トレーディン 메뉴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직판매서비스입니다. 전문적인 일본어로 올리지 않아도 일본어로 볼 수 있는 자동 번역기를 붙여두었습니다.



    회원사 독자사이트가 Yahoo Japan 검색어에 효율적 구조

    일본 직판매사이트를 지원하면서외부 빌더형 쇼핑몰을 채용한 이유는, 검색어에 유리한 부분때문이었습니다. 지 하다시피 일본은 진짜 검색엔진(구글과 야후재팬)이 자리잡은 시장으로서 SEO(Search Engine Optimase)의 원칙에따라 중요도가 높은 사이트가 상위에 노출되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칼라미샵을 이용한 빌더형쇼핑몰은 구글재팬에 상당한 효과를 발휘함에도, 야후재팬(yahoo Japan)에서는 좀처럼 상위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SEO의 구조를 검토해 볼 때 야후재팬인 경우 구글에 비해서 규모가 큰 사이트에 가중치를 주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됩니다.

    금번 베타테스트상태로 오픈한 bizenjoy.jp 는 외부회원샵과 링크로 연결된 구조가되므로 사이트자체의 규모는 크게 간주되는 것같습니다. 다음은 한국 문구잡화 jetoy로 검색한 Yahoo Japan결과입니다. 베타테스트오픈한 상태로서 회원방문수도 매우적은 상황임에도 두번째 페이지 상단에 노출이됩니다.


    위와같은 결과는 1년이상 관리된 회원사의 빌더형 쇼핑몰 보다  좋은 효과를 보는 것입니다. 저희 회원사 빌더형 쇼핑몰(칼라미샵)은 아래부분에 노출이되는 군요.

    즉, 구축형 사이트인 경우도 이와같은 통합프로모션형 사이트 bizenjoy.jp를 이용하면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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