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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쇼핑몰(아마존재팬, 라쿠텐) 관리대행 서비스 (수정일:2020년3월26일)
    2016년 06월 30일 03시 54분 03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일본 쇼핑몰 관리 프로그램은 일본어와 일본 온라인 거래환경에 익숙치 않아도, 판매자(본사)는  상품의 사입과 배송관리만 신경쓰면 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혼자서도 쇼핑몰 운영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관리 프로그램은 개별로 선택하여, 필요 부분만을 선택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를 동시 이용하시는 경우 할인이 있습니다.



       쇼핑몰, 아마존재팬, 라쿠텐 관리대행

     


    1. 판매자 어드민(Admin) 관리
    주문관리, 게시판 관리+일반 고객응대
     메일관리 및 기본적인 메인페이지 관리를 대행합니다.


    월 비용:50,000엔(주문관리 월100건 미만 / 게시판+고객응대 월50건이내)


    1-1. 주문관리:일본 쇼핑몰은 주문 전과정이 메일로 진행됩니다.
    - 고객 주문접수메일, 구매에서 배송까지 안내 메일,
    - 결제 촉탁메일(
    은행미입금인 경우)
    - 결제확인메일 및 발송예정일 고지

    ※ 재고가 없어 발송되지 못하거나 거래 취소가 일어난 주문에 대해서는 1/2건으로 간주하여 카운트합니다.


    1-2. 게시판/기타 고객문의 대응:게시판의 문의 내용과 고객 문의 메일에 대해서 본사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1-3. 상품 페이지의 수정, 이벤트 등 배너 제작과 일본어 키워드 작업 및 설정 등 유무상 번역, 페이지 제작 

    1-4. FAQ 내용과 이용가이드 수시 보완,



    2. 물류 관리대행

    기존 관리대행 업무에서 '주문관리, 게시판 관리, 고객응대용 메일관리' 부분을 제외한 발송관련 응대만 담당하는 경우
     

    월 비용:50,000엔


    발송안내 및 송장번호 안내 메일
    - 배송상황 
    문의시 답변
    - 클레임의 대응 



    3. 고객 CS전화응대

    3-1.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월50콜(Call):2만엔/ 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추가 콜수는 건당 500엔, 전화를 걸어 전달하는 경우도 건당 500엔이됩니다.


    3-2. 일본인 스텝 전화응대 10시~4시:▶업무량에 따른 견적/한국어, 영어로 전달 서비스 포함/ 콜(Call)수 관계없이 10시~12시, 1시~4시까지 전화응대 후 070 전화나 전용 게시판/메일을 통해 전달합니다. 일본 휴일과 토, 일은 쉽니다.



    4. 사이트 기본관리+물류 관리대행+고객전화 CS대행


    통상은 주문관리에서 발송 및 물류관리, CS대행 까지를 하나의 패키지로 서비스를 구성하는 경우 별도 견적을 냅니다.

     

     

    참고 일본 쇼핑몰, 아마존재팬, 라쿠텐 판매대행 http://bizsense.tistory.com/176

     

    참고 SEO(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한 마켓팅 관련 내용 http://bizsense.tistory.com/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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