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온라인무역을 위한 BizShop 해외직판매 쇼핑몰
    2009년 11월 21일 06시 44분 02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사이트형 해외직판매 쇼핑몰 BizShop

    비즈인조이에서 제공하는 직판매 쇼핑몰사이트는 회원사 고유의 특징에 맞게 직접 개발되며, 빌더형 쇼핑몰과 달리 월 이용요금이 없고, 즉각적인 쇼핑사이트 오픈, 자유롭게 기능을 추가, 통상적인 유지보수 무료, 별도 서버관리자없이 운영가능한 중앙관리형 운영을 특징으로 합니다.

    BizShop안내 : 직접개발하는 개발형사이트의 장점과 빌더형쇼핑몰의 장점만을 합친 온라인무역용 넷샵

    1. 즉각적인 사이트 오픈: 상품을 판매하기도 전에, 사이트 구조와 디자인 적용 따위로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요. 좋은 상품을 소싱해서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것에만 신경쓰시면됩니다.
    2. 심플하고 강력한 관리화면: 핵심적이고 유기적인 관리화면만으로 상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관리화면은 한 페이지에서 관리되는 능동형 관리화면입니다. 매일 엄청난 거래가 이루어지는 일본 Yahoo! Auction의 관리화면을 보시면 한페이지만으로 이루어지는 효율성에 깜짝놀라게됩니다.
    3. BizShop은 회원사 특성에 맞게 하나하나 개발되는 개발형 사이트입니다. 언제라도 수정과 기능 추가, 판매방법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유지비용 무료: BizShop은 프리미엄이니 라이트니하는 그레이드가 없습니다. 사이트를 유지시키기위한 월 이용요금도 없습니다. (다만, 소액의 서버비는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운영을 일시정지시키는 경우, 일체의 비용없이 정지기간을 경과시킨 후 언제라도 다시 재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지기간동안에는 어떤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5. 기본 유지보수비 무료: 한달에 몇 건 되지않는 배너교체, 카데고리 추가를 위해 유지보수 계약을 할 필요없습니다. 기본 서비스 내라면 유지보수비 무료입니다.
    6. 고객응대 현지 관리 오피스 주소제공: 직판매구입 고객의 가장 큰 불안점인 클레임과 반품처리를 위한 현지 오피스주소를 제공합니다. (현재 일본오사카, 중국과 미국은 근일 제공예정)
    7. 빌더형 쇼핑몰의 장점을 채용: 직접 개발된 사이트의 고비용을 극복하여 저렴한 초기 셋팅비용으로 사이트형쇼핑몰을 구축합니다.
    8. 중앙관리형 시스템: BizShop에서는 직접 개발하는 사이트이지만, 중앙관리형을 채용하였기때문에 비싼 고정비가 드는 서버관리자가 필요없으며 상품등록에서 판매, 홍보, 교육에 이르기까지 지원합니다.
    9. 일본판매인 경우, 사이트를 홍보하기위한 일본Yahoo! Auction 고유ID제공과 GMO그룹과 연계된 칼라미샵 판매전용쇼핑몰을 지원합니다.
    10. 다양한 현지서비스: 해외현지 전화번호 제공(한국 착신 무료), 현지 오피스연락처/주소제공-클레임접수/반품처로 활용, 현지배송을 위한 물류센터제공.
    11. ActiveX 설치없는 해외 신용카드 PG와 전용구좌 제공: 직접 한국원화구좌로 입금되는 해외 결제PG로서 비IE환경은 물론 모바일결제까지 완벽히 대응.
    12. 일본어/중국어 현지인 스텝 온라인 지원서비스: 사이트관리, 메일응대, 상품상세화면제작을 위한 원어민 전문가 스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더형 쇼핑몰 : 카페24나 지마켓 미니샵과같이 쇼핑카트의 기능이 메인이고 정해진 기능과 디자인내에서 사용함. 직접 사이트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자 단점(현실적으로 사이트 관리자가 필요). 정해진 판매방법과 홍보수단이 준비되어있음. 그러나 사이트관리자가 없는 경우 유지보수/디자인 수정 등에 필요한 노력과 시간이 큰 편. 직접 관리하는 경우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음. (대부분 판매전용으로서 메인페이지에 판매상품이 길게 나열되는 구조)
    쇼핑사이트 구축
    : 고유 아이덴티티를 살려 제작할 수 있고, 장기간 운영과 커뮤니티등을 구성하는데에도 효과가 있으며 특히 새로운 기술(트위터의 연동 등)을 자체적으로 적용 할 수 있음. 보통 서버관리자를 따로 두고 관리하므로 개발비용 및 유지 보수비용이 큰편. (상품노출을 적절히 조정하여 노출 시킬 수 있는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능)
    ※해외직판매에는 특히 사이트관리시 정확한 언어와 거래방법의 상이점까지 확인 해야하므로 자체 관리가 주가되는 빌더형만으로는 한계를 갖게됩니다. 그래서 거래시스템과 언어부분등이 시스템화되어있는 빌더형쇼핑몰과 쇼핑사이트구축형의 장점을 결합힌 쇼핑사이트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BizShop 사이트형 관리화면(일부이미지)
      

    . 한글로 관리자 메뉴가 구성되고, 다양한 기능의 프로그램이 가능한 일본어 쇼핑몰입니다.
    . 한국→일본 판매는 물론, 한국→한국 판매, 일본→한국, 일본→일본 판매까지 지원합니다. (옵션)
    . 일본직판매는 물론 일본직수입까지 겸업을 할 수 있으므로 환율의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판매전용 일본쇼핑몰에 비해 초기 셋팅비가 필요합니다.

    . 자유롭게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어 쇼핑몰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기능형사이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샵에 등록된 상품은 비즈인조이 전체 BizShop에 카데고리별로 이중으로 등록되므로, 상품의 노출기회가 늘어납니다.
    . 독자적인 도메인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회사 홈페이지 및 쇼핑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ctiveX를 설치하지않고, 타브라우져(크롬/사파리/파이어폭스 등)에서 결제가능한 신용카드결제 시스템을 탑재하여, 해외 신용카드를 바로 원화로 입금받습니다.
    . 월 2회이상의 결제를 통해 최단기간 결제를 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 저렴한 GMO 키워드검색을 통해 Yahoo Japan 이나 Google Japan에서 사이트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형쇼핑몰, 판매전용 쇼핑몰의 공통사항)
    - 일본 전용전화번호를 개설해 무료로 한국의 유선전화로 착신하실 수 있고, 자사이름 고객 응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일본은행구좌를 개설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할인된 야후재팬 경매 처리수수료를 적용하고, 사이트 홍보용 상품등록에는 결제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 사이트 홍보를 위한 오버추어나 일본포탈사이트의 키워드 광고에 실비만으로 지원합니다.
    - 일본인스탭 온라인 지원서비스와 파견사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일본비즈인조이 물류센터를 이용해 일본 국내배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가와/구로네코편등 기업할인택배)
    - 비즈인조이 임대주택/임대오피스에 사원을 파견하여 업무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하우스텔 기업프로그램)
    - 저렴한 비용의 비즈인조이 기업물류편으로 오사카 물류센터까지 대량화물 운송을 할 수 있습니다.
    - 일본에서 미니 안테나샵부터 정규 샵까지 오프라인 개업을 지원 해드립니다.
    - 해외 판매분은 부가세 면세이며, 매입부가세 10%는 환급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