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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O에 최적화된 일본 무료쇼핑몰 2종(Stores.jp · BASE )비교
    2014년 10월 05일 14시 25분 5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아래 설명하는 무료베이스의 쇼핑몰은 본격적인 쇼핑몰로서는 조금 미흡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특정 상품군의 집중 소개, 라쿠텐 입점을 위한 자체 쇼핑몰, 초기 일본시장의 진입을 위한 검토로서는 그 역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BASE (베이스) https://thebase.in/


    BASE의 가장 큰 특징은 Stores.jp과 같이 무료로 사용할 경우라도, 등록 가능한 상품 수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즉, 유료 옵션은 일절없이 결제대행(카드결제나 다이비키결제 등)에서 얻는 수익으로 운영되는 구조입니다. 게다가 1 회당 구입 금액이 2,857 엔 이상이면 1 회 3.6 % +40 엔이라고 신용 카드 결제의 수수료는 Stores.jp의 5%에 비해 저렴하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관리 화면에는 상품 검색 기능 등이 추가되어 더욱 보기 쉽고 조작하기 쉽고, 기존보다 쉽게 쇼핑몰을 개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BASE Apps를 사용하면 자신의 도메인과 키워드 등록에 의한 SEO 설정이 가능하며, 포장재 등 쇼핑몰에 필요한 소소한 재료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Stores.jp (스토어 닷 제피)


    운영사인 브래킷은 C to C의 카 쉐어링 서비스 "CaFoRe" 이나 온라인에서 맞춤형 신발"Shoes of Prey" 등을 운영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ZOZOTOWN 이 모회사입니다. ZOZOTOWN 은 브랜드 특화 쇼핑몰로 대단한 성공을 이룬 곳입니다.   

     

    Stores.jp는 "최소 2 분에서 놀라 울 정도로 쉽게 온라인 스토어를 만들 수 있다"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개설을 위한 심사는 일절없고, 그 자리에서 바로 쇼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등록가능한 상품카트는 5개에 불과하기 때문에, 월 980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라쿠텐같은 주요 쇼핑몰에 속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체 블로그나, SEO대책, 야후 Overture 키워드 광고 등을 활용해야 합니다만, 임대형 쇼핑몰의 대부분은 자체적으로 이러한 광고 대책을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옵션 페키지를 준비하고 있으므로, 생각보다 손쉽게 광고 프로모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 예:https://stores.jp/categ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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