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야후재팬 스폰서서치, 키워드 광고 등록 방법 (전편)
    2011년 12월 15일 01시 51분 1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Yahoo! JAPAN 비즈니스 ID 취득 후, 광고 게재되기 전에 필요한 것들을 아래에 정리합니다.
    ※비지니스아이디는 비즈인조이 직판매 프로그램 회원/설치형 비즈샵 회원에게만 제공합니다.


    참조: Yahoo Listing Overtuer이용가이드(일본어) PDF >>>> 



    ● 광고문
    검색 결과에 표시할 광고 원본.
     PC 버전의 경우 제목 (15 자)과 설명 (33 문자), 모바일 버전의 경우 제목 (12 자)과 설명 (12 자), 방문 페이지 URL이 각각 필요합니다. 
    ● 링크된 페이지
    광고를 클릭하는 인터넷 사용자를 유도하는 "목적지"입니다.
     Web 사이트의 톱 페이지나, 상품 설명 등의 페이지도 괜찮습니다. 
    ● 연락처 정보
    담당자 (신청자)의 연락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 광고비 수수료
    광고비의 지불은 5%의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예를들어 10,000엔을 입금하는 경우, 일본 소비세 5%와 비즈인조이 처리수수료 5%, 송금 수수료(보통 200엔전후)가 적용됩니다.

    STEP1 : 광고 준비를 시작

    Yahoo! 리스팅 광고의 공식 사이트 를 방문하여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STEP2 : 로그인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Yahoo! JAPAN 비즈니스 ID와 암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STEP3 : 광고 관리 도구

    광고 관리 도구에 로그인하면 먼저 대시보드 탭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스폰서 검색 スポンサードサーチ  탭을 클릭합니다.



    STEP4 : 키워드 등록 및 광고 만들기

    다음 키워드 등록 및 광고 작성합니다. 캠페인 관리  キャンペーン管理 탭을 클릭합니다.





    STEP5 : 새 캠페인 만들기

    캠페인 관리 화면이 표시됩니다. 키워드 추가 및 광고 편집, 예산의 변경 등의 작업은 모두이 화면에서합니다. キーワードの追加や広告の編集、予算の変更などの操作はすべてこの画面から行います。왼쪽의  新規作成=신규작성 를 클릭합니다.





    STEP6 : 필요한 캠페인 정보를 입력

    캠페인 정보 입력 화면이 열리면 (1) ~ (4)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1) 기본 정보

     캠페인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약할 경우 + 옵션 설정 (일정)을 클릭하고 시작 날짜 종료 날짜를 설정합니다. 

    (2) 예산 게재
     예산 게재 입력 항목은 캠페인 예산
    予算 및 배신 방법, 입찰 방법을 설정합니다. 
    자동 입찰의 경우 입찰 방법에서 자동으로 설정을 선택하고 입찰 상한 값을 입력합니다. 지정하지 않으면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3) 타게팅 기능
    1. 광고를 게재하는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配信先デバイスを選択  선택하면 세부적인 표시처 디바이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배달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옵션 설정(지역) 地域オプション設定(地域) 을 클릭하면 세부적인 지역 배달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광고를 표시하는 요일,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지정된 요일 시간대에만 광고 표시)을 선택하면 요일 시간대 설정 화면이 열립니다. 
    <참고> 1 개의 요일에 15 분 단위로 96 개까지 시간대 타겟팅 설정이 가능합니다. 

    (4) 기타 설정
    기타 설정은 "광고 방식 지정
    「広告掲載方式の指定」" "광고 디스플레이 최적화「広告表示の最適化」" "제외 키워드「対象外キーワード」" "워치리스트「ウォッチリスト」"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제외 키워드「対象外キーワード」"를 설정하면 검색어와 제외 키워드가 포함된 경우 귀하의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이없는 검색에서 제외되므로 불필요한 클릭 요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외 키워드는 검색 유형을 확장 검색, 구문 검색, 일치 검색에서 선택합니다. 

    ※보다 자세한 캠페인 만드는 방법은 여기 를 참조하십시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가 없으면 저장 후 광고 그룹 작성을 클릭합니다. 

    >> 키워드 광고 등록 방법 (후편)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