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일본 오버추어 리스팅광고-새로운 캠페인キャンペーン을 만들자
    2011년 12월 15일 01시 49분 3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캠페인キャンペーン을 만들려면 먼저 캠페인 관리 탭의 왼쪽의 메뉴에서 "새로 만들기「新規作成」"를 클릭하고 그 중에서 "캠페인 만들기「キャンペーン作成」"를 클릭합니다. 입력 양식이 열리면, 만들고 싶은 캠페인의 조건을 설정합니다. 다음은 캠페인, 광고 그룹, 키워드, 광고의 4 단계 작성을 진행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캠페인의 작성까지를 소개합니다. 나머지 광고 그룹, 키워드, 광고 만드는 방법은 페이지 하단의 다음을 클릭하여 참조하십시오.

    (※)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새 캠페인 만들기


    기본 정보

    예약
    (1) 캠페인 이름 (※)
    캠페인 이름은 상재 종류 판매시기 등의 분류를 나타내는 의미있는 이름으로 합니다. 전각, 반각 불문하고 최대 50 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서 동일한 캠페인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예약
    캠페인의 이용 기간을 설정합니다.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나중에 설정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달력 마크를 클릭하면 달력에서 쉽게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산 게재 조건

    처음에 기본 정보를 설정합니다. 여기에서는 캠페인 이름 입력과 스케쥴 설정을 합니다.
    전달 방법

    (3) 캠페인 예산 (※) 
    캠페인 예산キャンペーン予算은 하루 이용 금액을 설정합니다. 일일 예산의 최소 금액은 100 엔이고,  100 엔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설정하면 예산 금액 범위 내에서 캠페인 클릭 가격에 맞게 광고 표시, 비표시를 시스템이 자동으로 컨트롤합니다. 입력하는 금액은 일일 예산되므로, 월 예산이 예를 들어 "5 만엔"이라면, 30 일 나눈 대략적인 금액, 1,600 원이 일일 예산 금액입니다. 

    (4) 입찰 방법
    어떻게 입찰 금액을 설정해 나가는를 수동 자동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설정「手動で設定する」"하면 입찰가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설정「自動で設定する」"하면 설정한 최대 입찰 가격을 기준으로 클릭수를 극대화하도록 최적화 시스템이 입찰가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5) 전송 방법
    "배신 방법 설정
    「配信方法を設定する」"을 선택하면, 광고가 하루 중 균일하게 표시되도록 광고의 가시성을 시스템 제어합니다. 반면, "전달 방법을 설정하지 않음「配信方法を設定しない」"을 선택하면 1 일 안에 최대한 빠른 시간에 광고가 표시되도록 합니다. 

    1 일 안에 균등하게 광고를 표시하려면 "설정"을 가급적 빠른 시간에 광고를 표시하려면 "설정하지 않음"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입찰 방법으로 "자동으로 설정「自動で設定する」"을 선택하는 경우, 배신 방법은 선택할 수 없으며, 균등하게 노출됩니다.





    타겟팅 

    이어 타겟팅 설정을합니다. 스폰서 검색은 "장치「デバイス」" "지역「地域」" "요일/시간대「曜日・時間帯」"의 3 종류의 타겟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 시간대 타겟팅 기능
    (6) 장치 타겟팅(デバイスターゲティン)
    여기서 장치는 PC,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 같은 종류입니다.
     
    "모든 장치「すべてのデバイス」" 또는 "대상 장치를 선택「配信先デバイスを選択」"을 선택합니다. 모든 장치를 선택한 경우, PC,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 모든 장치에 대해 광고 게재가됩니다. 만약 하나의 장치에 광고 게재를 검색하려면 "대상 장치를 선택「配信先デバイスを選択」"을 선택하고 타겟팅 설정을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는 또한 "iPhone / iPod touch" "iPad" "Android 단말"의 3 종류로 나뉘어 있으며, 대상을 세밀하게 좁힐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는 선택을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지역 타겟팅 기능
    지역 타겟팅 기능을 사용하면 광고를하시기 원하시는 지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일본 전국" "지역 선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본 전국"을 선택한 경우에는 일본 전국에 전달됩니다. "지역 선택"을 선택하면 전달하고 싶은 지역 지역, 도도부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요일 시간대 타겟팅 기능 "요일 시간"의 타겟팅 기능은 요일을 지정하여 전송 설정 및 0시 ~ 24시 시간대를 지정하여 전송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은 15 분 단위로 설정할 수있어 지정한 시간에 입찰 가격을 조금 높게 올리는 약간 낮게 낮추는식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 범위는 설정한 입찰 가격의 10 % ~ 1,000 % 사이입니다. 예를 들어, 주말에만 입찰 가격을 증가하여 게재 순위를 높이고 싶다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입찰 방식으로 자동 설정을 선택한 경우, 요일 시간대 타겟팅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참조: Yahoo Listing Overtuer이용가이드(일본어) PDF >>>>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