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무역, 일본 법인 개설과 운영 Bizenjoy.com
  • 비즈인조이 임대형 쇼핑몰 BizShop안내
    2010년 05월 10일 19시 30분 3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Glosens

    일본/중국/미국 직판매,직수입을 위한 쇼핑몰사이트 구축: 직접 개발하는 개발형 쇼핑사이트의 장점과 빌더형 쇼핑몰의 장점을 합친 직판매 쇼핑몰사이트 BizShop

    비즈인조이에서 제공하는 직판매 쇼핑몰사이트는 회원사 고유의 특징에 맞게 직접 개발되며, 빌더형과같이 직접 카데고리와 배너교체 기능, 통상적인 유지보수 무료, 별도 서버관리자없이 운영가능한 중앙관리형 운영을 특징으로 합니다.


    1. 즉각 적인 사이트 오픈 : 상품을 판매하기도 전에, 사이트 구조와 디자인 적용 따위로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요. 좋은 상품을 소싱해서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것에만 신경쓰시면됩니다.
    2. 심플하고 강력한 관리화면: 핵심적이고 유기적인 관리화면만으로 상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관리화면은 한 페이지에서 관리되는 능동형 관리화면입니다. 매일 엄청난 거래가 이루어지는 일본 Yahoo! Auction의 관리화면을 보시면 한페이지만으로 이루어지는 효율성에 깜짝놀라게됩니다.
    3. 일본이외의 국가에서 접속 차단
    : 한국등지에서 사이트에 접속할 때는 아이디, 패스워드를 요구하게 셋팅할 수 있습니다. 유사 경쟁사에 영업비밀을 지키는데 대단히 효율적입니다.
    4. BizShop은 회원사 특성에 맞게 하나하나 개발되는 개발형 사이트입니다. 언제라도 수정과 기능 추가, 판매방법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저렴한 유지 비용 : BizShop은 프리미엄이니 라이트니하는 그레이드가 없습니다. 사이트를 잠시 휴지할때는 5년간 데이터를 보존합니다.
    6. 빌더형 쇼핑몰의 편의성 다수탑재
    : 카데고리추가, 배너교체를 위해 유지보수 계약을 할 필요없습니다. 카데고리의 변경, 배너변경등의 작업은 관리자페이지에서 직접가능한 빌더형 쇼핑몰의 장점을 다수 채용하여 이용편의성을 높였습니다.
    7. 일본 오픈마켓 규정때문에 등록하지 못하는 상품 : 해외 직판매라면 개인 자가사용의 물건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일본 현지 쇼핑몰규정은 사업자에 준하는 규정이므로, 각종 인허가와 식약청 등록, 전기안전검사 등이 필요합니다만, BizShop은 해외 직판매용사이트이므로 일본내 사업자의 규정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8. 중앙관리형 시스템: BizShop에서는 직접 개발하는 사이트이지만, 중앙관리형을 채용하였기 때문에 비싼 고정비가 드는 서버관리자가 필요없으며 상품등록에서 판매, 홍보, 교육에 이르기까지 지원합니다.
    9. 일본판매인 경우, 사이트를 홍보하기위한 일본Yahoo! Auction 고유ID제공과 GMO그룹과 연계된 칼라미샵 판매전용쇼핑몰을 제공합니다.
    10. 다양한 현지서비스: 해외현지 전화번호 제공(한국 착신 무료), 현지 오피스연락처/주소제공-클레임접수/반품처로 활용, 현지배송을 위한 물류센터제공.
    11. ActiveX 설치없는 해외 신용카드 PG와 전용구좌 제공: 직접 회원사 한국원화구좌로 입금되는 해외 결제PG로서 비IE환경을 완벽히 대응.
    12. 일본어/중국어 현지인 스텝 온라인 지원서비스
    : 사이트관리, 메일응대, 상품 상세화면 제작을 위한 원어민 전문가 스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더형 쇼핑몰 : 카페24나 지마켓 미니샵과같이 쇼핑카트의 기능이 메인이고 정해진 기능과 디자인(탬플릿) 내에서 사용하여 직접 쇼핑몰관리가 가능함. 정해진 판매방법과 홍보수단이 준비되어있음. 스스로 쇼핑몰의 유지보수/디자인 수정을 해야하고, 정해진 기능과 결제방법외에는 구현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음. (대부분 판매전용으로서 메인페이지에 판매상품이 길게 나열되는 구조)
    설치형 쇼핑몰 구축 : 고유 아이덴티티를 살려 제작할 수 있고, 장기간 운영과 커뮤니티등을 구성하는데에도 효과가 있으며 특히 새로운 기술
    (트위터의 연동 등)을 자체적으로 적용 할 수 있음. 보통 서버관리자를 따로 두고 관리하므로 개발비용 및 유지 보수비용이 큰 편. (상품노출을 적절히 조정하여 노출 시킬 수 있는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능)

    ※비즈인조이에서 개발한 2종류 쇼핑몰(빌더형 비즈샵 / 설치형 비즈샵)은 추가로 서버관리지나 웹마스터 없이 사이트가 최적의 상황에서도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되며, 임대형 쇼핑몰 보다 더욱 운영하기 쉽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즈샵(BizShop)은, 일본 직판매 프로그램(결제, 배송, 가상오피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Active X없는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하여 비 IE환경에도 완벽히 대응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무역에 특화된 기능을 다수 탑제하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